SHOPPING SEARCH

상품 단위 광고에 특화된쇼핑검색광고

쇼핑몰 규모는 작고, 구색은 부족해도
한가지 상품은 자신 있으신가요?

PORTFOLIO

클린애드 광고주들의 성공사례

H쇼핑몰
D렌트카

매출중심으로 운영하고,
순익기준으로 평가합니다.

제외 키워드 관리를 통해 노출되는 키워드 중
우위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되는 키워드에 상품을
노출시키며,이는 곧 매출 극대화로 이어집니다.
광고 성과 판단시 단순히 광고비를 기준으로
삼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의 매출 구조 특성에 따라
실마진을 확인하여 광고 효율성을 파악합니다.

쇼핑검색광고 진행절차

01상품분석
  • 카테고리 분석
  • 노출 키워드 분석
02콘텐츠생성
  • 노출 제목 선정
  • 노출 이미지 선정
03노출전략설정
  • 노출 매체 설정
  • 노출 시간 설정
  • 노출 지역 설정
  • 광고 예산 설정
04광고라이브
  • 광고 예산 체크
  • 모니터링
05광고전략수정
  • 광고 데이터 분석
  • 유입 및 전환 분석
  • 광고 전략 재 수립
06커뮤니케이션
  • 보고서 전달
  • 지속적인 모니터링
  • 광고 이슈 대처

SEARCH AD